Athletes & Celeb,

IFBB PRO 선수를 꿈 꾸는 직장인

FL0118_FR_ONEWT_01

보충제 회사 직원, 보디빌더가 되다

크리스 크로멕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IFBB 프로 리그의 선수가 되는 것이다.

글: 로저 로크리지

 

만약 당신이 수년간 운동해 왔고, 운동학 학위로 졸업했고, 보충제 회사 ‘룰 원 프로틴즈’에서 일하고 있다면 당신의 관심이 어디를 향하고 당신의 심장이 언제 뛰는지를 알기는 매우 쉬울 것이다. 여기, 몸과 마음 모두가 보디빌딩 무대에 속한 남자, 크리스 크로멕의 이야기를 들어 보자. “전 기본적으로 10년 동안 운동을 해 왔고, 최근 4년간은 대회에 출전했어요. 제 가장 친한 친구이자 멘토는 ‘1984 AAU 미스터 주니어 아메리카’ 우승자인 마이크 몽고번입니다. 저는 2014년에 처음 무대에 섰고 ‘2015 주니어 내셔널즈’의 라이트-헤비급에 출전해 11위를 차지했죠.” 크로멕은 보디빌딩의 삶을 다양한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다. 대회를 준비하고 출전하지 않을 때 그는 룰 원 프로틴즈의 마케팅 부서에서 일한다.

“보디빌딩 선수와 보충제 회사 직원으로 사는 삶에는 제 열정이 가득합니다. 전 제 자신을 운동과 관련된 것들 안에서 살아가게 만들어요. 그런 취미와 그런 직업을 택함으로써 말이죠.” 그는 최근 출전한 ‘NPC 일리노이주’에서 2위에 올랐다. 그리고 지금은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내셔널즈’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 리그에서 그의 자리를 확고히 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저스틴 해리스 코치와 함께 준비하고 있어요. 곧 놀라운 결과를 보여 드리게 될 겁니다.” 그의 아내 크리시 또한 내셔널즈의 비키니 부문에 출전했다. 곧 IFBB의 새로운 파워 커플이 탄생할까?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크로멕의 이두근 루틴

운동 세트 반복 수
클로즈-그립 프리처 컬 머신 4 12-20
시티드 얼터네이트 덤벨 컬 4 10
바벨 컬 4 8-12
로프 해머 컬 4 12-20

 

크리스 크로멕

생일: 1988.08.01.

신장: 172.7cm

시즌 체중: 89.8kg

거주지: 일리노이주 시카고

인스타그램: @chrischromek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