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letes & Celeb,

그녀는 무슨 생각을 할까?

FL0118_FR_BODYS_01

그녀는 무슨 생각을 할까?

민디 할리는 2018년도에 프로 카드를 획득할 거라고 확신한다. 왜냐고? 프로 카드 획득을 위한 삶을 진작부터 살고 있으니까.

글: 로저 로크리지

 

민디 할리가 아직 IFBB 프로 리그의 비키니 부문 프로 카드를 따낸 건 아니지만, 그녀는 이미 프로에 대한 모든 것을 갖췄다고 봐도 무방하다. IFBB 프로 리그의 피지크 부문 선수인 션 할리를 남편으로 둔 그녀는 션이 프로가 되기까지의 전 과정 가운데 동행해 왔다. 그리고 이젠 그녀 자신의 프로 카드를 위해 2018년을 채워 나가기 시작했다.

“남편이 이미 IFBB 프로 리그에 진출한 만큼 압박감이 더 커요!” 민디가 말했다. “하지만 전 압박에 강한 사람이죠. 남편과 함께 프로가 된다는 목표는 제가 전심을 다해 준비하도록 기폭제가 되어 줘요. 곧 그와 함께 프로 무대에 선 모습을 보게 될 겁니다.” 그녀가 준비 모드일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자신의 마음이다. “전 ‘마음으로 믿으면 이룰 수 있다’는 말을 절대적으로 신뢰합니다. 전 제가 이미 프로라고 생각하면서 매 시합을 준비해요. 나중에 프로 카드를 획득했을 때 특별히 뭔가를 더 끌어올릴 필요가 없을 거예요.”

많은 선수들이 그렇듯이 민디에게도 우러러보는 롤 모델들이 존재한다. 제이미 이슨, 티메아 마요로바, 앤 티톤, 아만다 라토나 등. 또한 그녀는 덱스터 잭슨과 로니 콜먼 같은 미스터 올림피아도 존경한다. “그들은 모두 엄청나게 확고한 직업의식을 가지고 있어요. 어마어마한 찬사를 달고 다니면서도 늘 겸손하죠. 그들은 팬들에게, 그리고 이 업계에서 얻은 놀라운 지위에 대해 늘 감사하며 삽니다. 승리하지 못할 때에도 이 가치들을 잊거나 도외시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오래 가는 거라고 생각해요.” 보충제 관련 일이나 소셜 미디어 코칭, 팟캐스트 등으로 일정이 가득할 때도 민디의 생각과 마음은 흔들리지 않는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벌렁거리는 심장을 진정시키며 무대에 서지만 그녀는 그동안의 경험 덕분에 긴장하지 않는다고 한다. “전 당당하게 무대에 서서 평정심과 자신감을 모두에게 내뿜어요. 그동안 쌓아 온 시합 경험 덕분입니다. 무대에 있을 때 집처럼 편안해요.”

 

어깨 슈퍼세트 루틴

운동 세트 반복 수
스탠딩 케이블 프런트 레이즈 슈퍼세트로 리버스 케이블 플라이 4 & 4 12 & 15
45도 인클라인 라잉 원-암 덤벨 레터럴 레이즈 슈퍼세트로 리버스 케이블 플라이 4 & 4 12 & 12
머신 프레스 슈퍼세트로 페이스-풀 4 & 4 10 & 15

주의: 슈퍼세트 중간에는 휴식하지 않는다.

 

민디 할리

생일: 1981.09.22.

신장: 168.9cm

시즌 체중: 56.6kg

거주지: 네브래스카주 오마하

인스타그램: @mindyharleyofficial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