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e,

황홀한 올림피아 주말이 돌아오다

FL1217_FE_OBLOW_20

황홀한 올림피아 주말이 돌아오다

기간이 사흘로 연장되면서 더욱 큰 규모를 자랑하게 된 조 웨이더의 2017 올림피아 피트니스 & 퍼포먼스 위켄드가 아마존 스포츠 뉴트리션의 후원 아래 열렸다. 팬들의 기억에 영원히 남을 그 현장을 다시 한 번 되짚어 본다.

글: 데이브 리

사진: 에리카 슐츠, 크리스 니콜

 

아마존 스포츠 뉴트리션이 후원하는 ‘2017 올림피아 피트니스 & 퍼포먼스 위켄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대회는 미국의 놀이터라고 불리는 라스베이거스에서 9월 중순에 나흘 동안 열렸다. 유럽과 아시아, 중동, 호주, 남미, 캐나다, 그리고 미국의 팬들은 슈퍼볼과 전미 대학 농구선수권 대회, NBA 챔피언십, 월드시리즈, 아카데미 시상식, 그래미상을 하나로 합쳐놓은 행사가 올림피아 위켄드라고 말한다.

 

<플렉스>는 올림피아 위켄드의 하이라이트만 뽑아서 셀 수 없이 많은 페이지에 담아냈다.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올림피아 엑스포를 찾은 팬들은 자신에게 영감을 주는 우상들과 어울리며 최신 유행하는 신제품을 체험해 보고(무료로!), 아마존이 후원하는 ‘닌자 워리어’와 ‘라이노 크로스핏’ 같은 수준 높은 피트니스 행사를 감상하거나 직접 참여했다. 또한 비욘드 로우가 주최한 ‘프로 파워리프팅 챔피언십’에서 신기록이 경신되는 순간을 지켜보기도 했고, 14,000평에 달하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놀이를 즐겼다. 여러분도 다음 쪽에서부터 그 맛을 좀 보시길.

 

올림피아 엑스포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올림피아 무대 뒤

올리언스 아레나

 

올림피아 선수 회의

올리언스 아레나

 

올림피아 기자 회견

올리언스 아레나

 

올림피안 만나기

올리언스 아레나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