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letes & Celeb,

제시 후에르타, 두개의 무대

FL1117_LS_ONRIS_01

두 개의 무대

제시 후에르타는 피지크 무대뿐만 아니라 록 무대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글: 로저 로크리지

 

제시 후에르타는 두 번 사랑에 빠졌다: 그상대는 바로 근육과 음악이다. 운 좋게도 그는 두 가지 열정 모두 붙잡을 수 있었다. 그는 하드 록 밴드인 ‘하인드사이트’의 베이스 연주자로서 일 년에 몇 차례씩 전국을 돌며 공연한다. 근육 이야기를 하자면 그는 NPC 남성 피지크 부문에서 경쟁한다. 최근에는 ‘로니 콜먼 클래식’에서 최종 5위 안에 들기도 했다. “나는 음악을 시작했을 무렵에 트레이닝
도 시작했다.” 후에르타가 말했다. “나는 언제나 경쟁하길 꿈꿔 왔지만 내 신체는 보디빌딩 부문의 덩치 큰 이들과 어울리기는 어렵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새로운 부문이 개설되었을 때 나는 남성 피지크를 발견했고 내가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바로 첫 대회에 지원했고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그에게 음악과 운동 무대 각각이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지 물어보자 그는 양쪽 모두에게 이득이 된다고 답했다. “NPC에서 경쟁함으로써 하인드사이트로 공연할 때 더욱 침착하고 편안하게 임할 수 있게 되었다. 무대 위에서 우리는 매우 활동적으로 무대를 휩쓴다. 이는 제법 괜찮은 운동이다. 아드레날린도 솟구친다.” 남성 피지크 부문에서 경쟁하면서 그는 다른 분야에서도 도움을 받게 되었다.
“나의 신체 덕분에 새로운 문들을 열 수 있었다.” 그가 말했다. “패션쇼와 의류 모델로서 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다.

지지자들도 생겼다. 난 이토록 많은 사람들이 내게 도움을 받았으며 영감을 얻었다고 말하게 될 줄은 전혀 몰랐다. 난 그저나 자신이 되려 했을 뿐이다. 예상치 못했던 결과였다.” 제시 후에르타는 오늘도 내일의 희망을 품고 변함없이 운동하고 있다.

 

후에르타의 이두근과 삼두근 루틴

운동 세트 반복 수
시티드 덤벨 컬 7 12
인클라인 덤벨 컬 3 10(추가로 부분 반복 5회)
머신 프리처 컬 3 10
리버스-그립 익스텐션 3 10-12
클로즈-그립 벤치 프레스 3 10
라잉 익스텐션 3 10
로프 프레스다운* 7 12

 

제시 후에르타

생일: 1981.11.11.

신장: 182.9cm

시즌 체중: 86.2kg

거주지: 텍사스주 칼리지 스테이션

페이스북: Jesse James

트위터: @rollinsw0llen

인스타그램: @rollinsw0llen

웹사이트: www.jessehuerta.com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