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Gear

밑에 뭐 입었어?

밑에 뭐 입었어?

오늘 소개할 피트니스 의류 업체의 경영자 세 명은 시합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현대적인 속옷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TOMMY JOHN

톰 패터슨 (창립자이자 CEO)

창립 년도: 2008년

본사: 뉴욕

제품: 속옷, 러닝셔츠, 티셔츠, 양말,

평상복, 모자

패터슨의 한마디: “토미 존은 몸에 잘 맞는 기능성 섬유를 활용해서 기존 속옷의 문제 몇 가지를 해결했다. 또한 사타구니에 땀이 차는 현상이나 팬티가 엉덩이에 끼는 현상처럼 사람들이 드러내 놓고 이야기하길 꺼려하는 문제들을 여타의 브랜드와 다른 방식으로 해결해 왔다. 우리는 앞으로 5년 동안이나 아이폰7에 머물고 싶지 않다. 끊임없이 새로운 버전을 출시하고 싶다. 계속해서 진화하며 완벽을 추구할 것이다.”

 

2XU

폴 히긴스 (CEO)

창립 년도: 2005년

본사: 호주 빅토리아주 멜버른

제품: 타이츠, 반바지, 탱크톱, 셔츠, 양말,

토시, 조끼, 속옷

히긴스의 한마디: “2005년에 창립한 2XU는 지구력을 요하는 종목의 엘리트 운동선수에게 초점을 맞추고 제품을 개발해 왔다. 이들은 부상을 예방하고 빨리 회복하길 원했지만 기존의 압박 의류는 선수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 한 차원 높은 무언가가 필요했다. 2XU는 눈에 띄는 효과가 있는 제품을 개발하려고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특히 특허까지 낸 PWX 섬유를 개발하려고 무려 3년을 투자했다. PWX 섬유를 사용하면 옷의 압박력이 좋아진다. 가볍고 부드럽기까지 하다. 또한 혈액과 림프의 순환을 돕는 점진적 압박 기술도 개발했다. 물론 이런 기능을 갖춘 의학용 압박 양말은 이미 존재하지만 동일한 기능을 갖춘 압박 타이츠와 상의를 개발한 기업은 2XU뿐이다.”

 

CEP COMPRESSION

루크 로 (부사장)

창립 년도: 2007년

본사: 노스캐롤라이나주 휘트세트

제품: 양말, 토시, 셔츠, 타이츠

로의 한마디: “CEP의 제품은 심장으로 혈액이 잘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점진적 압박 기술로 만들어진다. 또한 지속 압박 기술을 사용해서 근육을 안정시키고, 동맥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근육의 대사산물을 배출한다. 그러면 회복이 빨라진다. 하지만 CEP 최고의 경쟁력은 제조 품질이다. 모든 양말은 최대 여섯 종의 실을 사용해서 제작하며, 품질 관리 절차도 27가지나 된다.

“트레이닝이나 시합을 할 때 압박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 자주 쓸수록 회복이 극대화되며, 회복 속도가 빨라지면 트레이닝 강도도 높일 수 있다. 엄격한 스케줄에 따라 트레이닝하는 운동선수가 압박 의류를 착용하면 그저 그런 훈련을 하는 대신에 최고의 훈련을 할 수 있다. 몸이 개운할수록 트레이닝은 격렬해진다. 주말에만 운동하는 일반인을 위한 제품도 있다. 이 제품을 착용하면 부상 위험이 줄어들고, 운동을 마치고도 즐겁게 걸을 수 있다.”

Comments

comments

댓글 남기기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