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r,

12월의 핫 아이템

MU1017_ED_OPENX_01

제대로 붙잡그립!

 

그립벨

독특한 꼬임이 특징인 이 덤벨 모양의 다용도 핸들을 가지고 당신은 스윙, 프레스, 로우 운동을 할 수 있다. 약 5.5kg의 무게는 동작 사이사이를 부드럽게 이어 주며, 당신이 더욱 효과적인 흐름으로 운동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한 쌍에 약 14만 원, www.gripbell.com

 

그리드 바이브

격자무늬가 근육 조직을 깊게 자극하고, 진동이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준다. 가로 약 30cm, 세로 약 9cm의 콤팩트한 크기의 그리드 바이브는 당신의 운동 가방에 언제든 가볍게 던져 넣을 수 있다.

약 11만 원, www.tptherapy.com

 

<블레이드 러너 2049>

꾸준히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리들리 스콧의 신 누아르 영화가 드디어 개봉했다. 게다가 끝내주는것 같다! 미래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드니 빌뇌브가 시나리오를 쓰고 감독한 이 영화는 라이언
고슬링이 분한 블레이드 러너 ‘K’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K는 혼란 속에 묻힌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전직 블레이드 러너인 릭 데커드(해리슨 포드)를 찾아 나선다. 참고로 영화에는 제레드 레토, 로빈 라이드, 그리고 〈머슬&피트니스〉의 영원한 친구 데이브 바티스타도 등장한다! 10월 12일 개봉

 

이어캔즈 트루

편집부는 몇 달간 합리적인 가격의 무선 이어폰을 찾아 헤매고 다녔다. 그리고 마침내 이어캔즈 트루를 만났다! 이 이어폰은 완벽하다. 다만 단점 딱 한 가지. 재생 시간이 세 시간보다는 길어야하지 않을까?

약 9만 원, www.808audio.com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