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M&F - Nutrition

DYNAMITE WORKOUTS

다이너마이트 운동으로 강력해지자

폭발적인 운동 수행과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의 근육 증가를 위해 ‘로니콜먼 시그니쳐 시리즈’에서 출시된 ‘예버디’를 섭취해 보자.

글: 애덤 곤잘레스

 

운동을 통해서 최고의 결과를 만들고 싶다면 투지만으로는 부족하다. 더욱 빠른 효과를 얻게 해 줄 적절한 환경도 필요하다. 다이마타이즈의 프리 W.O.는 더 강도 높게 운동하고, 더 빠르게 회복하고, 더 많은 근육을 증가시키도록 돕는 고품질의 성분들로 구성되었다.

 

시트룰린과 아르기닌이 영양소 공급에 필요한 혈액순환을 향상시킨다.

예버디 한 통에는 시트룰린 말산염 8그램과 아르기닌 실리케이트(니트로시진) 1.5그램이 들어 있다. 이 아미노산들은 일산화질소를 손쉽게 운반하는데, 일산화질소는 혈관을 이완시켜 더 많은 혈액과 산소, 영양분이 근육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한다. 그러면 근육은 더 커지고 독소는 더 빨리 제거되어 회복이 빨라진다.

 

베타-알라닌이 근육의 자극과 성장을 도와 근력을 강화시킨다.

베타-알라닌은 카르노신을 만드는 히스티딘과 결합하는 아미노산이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근조직의 카르노신 수치가 높은 사람이 더 강하고 지구력 있는 근육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더 효과적인 운동결과를 낼 수 있다고 한다.

 

카페인은 지방이 연소되는 동안 에너지와 근력을 동시에 증가시킨다.

무수카페인은 다른 종류의 카페인보다 이점이 많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카페인은 에너지와 근력을 높여 줄 뿐만 아니라 운동으로 유발되는 통증도 줄여 준다고 한다.

 

티크린은 열량을 많이 소모시키며 피로와 싸운다.

테아크린은 차나무 ‘카멜리아 아사미카’에서 발견되는 퓨린계 알칼로이드 물질이다. 티크린은 이 차나무의 잎에서 추출되어 현재까지 연구 중인 물질인데, 에너지 소비를 높여 운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도울 뿐 아니라 LDL콜레스테롤(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 준다.

Comments

comments

Click to comment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