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trition,

다이나마이트급 프리-워크아웃 부스터

Young man training pectoral muscles at cable crossover in gym

다이너마이트 운동으로 강력해지자

폭발적인 운동 수행과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의 근육 증가를 위해 ‘로니콜먼 시그니쳐 시리즈’에서 출시된 ‘예버디’를 섭취해 보자.

글: 애덤 곤잘레스

 

운동을 통해서 최고의 결과를 만들고 싶다면 투지만으로는 부족하다. 더욱 빠른 효과를 얻게 해 줄 적절한 환경도 필요하다. 다이마타이즈의 프리 W.O.는 더 강도 높게 운동하고, 더 빠르게 회복하고, 더 많은 근육을 증가시키도록 돕는 고품질의 성분들로 구성되었다.

 

시트룰린과 아르기닌이 영양소 공급에 필요한 혈액순환을 향상시킨다.

예버디 한 통에는 시트룰린 말산염 8그램과 아르기닌 실리케이트(니트로시진) 1.5그램이 들어 있다. 이 아미노산들은 일산화질소를 손쉽게 운반하는데, 일산화질소는 혈관을 이완시켜 더 많은 혈액과 산소, 영양분이 근육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한다. 그러면 근육은 더 커지고 독소는 더 빨리 제거되어 회복이 빨라진다.

 

베타-알라닌이 근육의 자극과 성장을 도와 근력을 강화시킨다.

베타-알라닌은 카르노신을 만드는 히스티딘과 결합하는 아미노산이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근조직의 카르노신 수치가 높은 사람이 더 강하고 지구력 있는 근육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더 효과적인 운동결과를 낼 수 있다고 한다.

 

카페인은 지방이 연소되는 동안 에너지와 근력을 동시에 증가시킨다.

무수카페인은 다른 종류의 카페인보다 이점이 많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카페인은 에너지와 근력을 높여 줄 뿐만 아니라 운동으로 유발되는 통증도 줄여 준다고 한다.

 

티크린은 열량을 많이 소모시키며 피로와 싸운다.

테아크린은 차나무 ‘카멜리아 아사미카’에서 발견되는 퓨린계 알칼로이드 물질이다. 티크린은 이 차나무의 잎에서 추출되어 현재까지 연구 중인 물질인데, 에너지 소비를 높여 운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도울 뿐 아니라 LDL콜레스테롤(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 준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