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Hers - Athletes & Celebrities

HERS GIRL

Paige VanZant

UFC 스트로급 파이터이자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2위를 한 페이지 반젠트가 상대 선수에게 맞는 느낌, 협력하기, 여성이 MMA에서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해 이야기 한다.

BY DIANA KELLY

 

여자의 힘

종합 격투기는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나게 성장했다. 그래서 여성 선수들도 더 많은 관심을 받는다. 여자 선수들은 전력을 다해 싸우고, 남자 선수들이 못하는 것도 많이 한다. 여자의 DNA에는 일종의 보호 본능과 투쟁-도피 반응이 내장돼 있다. 정말 모든 것을 걸고 싸운다. 여성 격투기에는 지루한 시합이 없다. 사람들이 우리의 노력을 알아줘서 앞으로 관객이 계속 늘었으면 좋겠다.

 

 

건강해지기

UFC 트레이닝을 하며 당한 부상이 〈댄싱 위드 더 스타〉를 촬영하면서 어느 정도 치료됐다. 평소에는 한 시합을 마치자마자 다음 시합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통증에 별 신경을 안 쓰지만 댄스 방송에 출연한 덕분에 잠시 보디 슬램으로부터 멀어져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유산소운동을 하고, 활동적으로 생활할 수 있었다. 머릿속까지 정리됐다. 역시 머리는 안 맞는것이 좋은가 보다!

 

 

스타의 힘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1위를 하려고 정말 많이 노력했다(지난봄에 방송된 스물두 번째시즌에서 반젠트는 결국 최종2위를 했다). 그래서 훈련에 매진했다. UFC에서 ‘팀 알파메일’ 소속일 때는 팀원들과 서로 싸워야 하지만 이번에는 파트너(댄서인 마크 발라스)와 함께 노력하는 법을 배워 나갔다. 결과에는 만족한다!

 

 

옥타곤 밖에서

패들보드, 카약, 하이킹 같은 야외 활동을 좋아한다. 야외로 나가면 긴장이 풀린다. 일종의 능동적 휴식이긴 하지만 아주 평온해진다.

 

 

더 건강한 식사

트레이닝캠프에 있을 때는 당연히 엄격하게 식이요법을 한다. 날생선과 닭고기, 채소를 많이 먹고 단백질 보충제도 필요할 때마다 복용한다. 하지만 지금은 트레이닝에 대비해 몸에 연료를 공급하는 데에만 신경을 쓴다. 치트밀도 즐긴다. 부리토를 특히 좋아한다.

 

Comments

comments

Muscle & Fitness Korea 콘텐츠 관리자 / 대회 기사 및 취재 요청은 Contact 메뉴에서 신청서를 작성 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Click to comment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re in Hers - Athletes & Celebr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