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News

M&F Championship

Muscle & Fitness Championship in Korea

올해 10월 말 ‘머슬앤피트니스 콘테스트’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개최된다. 이 대회는 미국 ‘머슬앤피트니스’ 본사가 운영하며 50여 년의 정통의 세계최대규모의 피트니스 대회 ‘미스터 올림피아’의 엑스포 이벤트로 시작됐다.

매거진 ‘머슬앤피트니스’는 전 세계에서 독보적인 피트니스 매거진으로 보디빌더와 피트니스 운동인들에게 바이블이라 불린다. 지난 7월 한국에서 성공적인 발행을 마치고 ‘머슬앤피트니스 챔피언쉽’ 피트니스 대회를 준비 중이다.

 

머슬앤피트니스는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발행되며, 미국 내에서만 633만 명의 독자와 피트니스 분야 80%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더락 드웨인 존슨, 휴 잭맨, 마크 월버그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헐리우드 셀럽들이 앞 다투어 커버를 장식할 정도로 일반인들에게도 인지도가 높다.

이번 10월 말에 열리는 머슬앤피트니스 챔피언쉽은 피트니스 대회의 경험과 전문성을 더하기 위해 전문 피트니스 선수들로 구성된 운영사를 통한 라이선스 방식으로 개최가 된다. 대회장 권영두, 박병진, 강성진 등으로 이루어진 운영진들은 오랜 피트니스 대회경험과 노하우를 머슬앤피트니스 매거진의 플랫폼을 바탕으로 국내 피트니스 선수들이 단순한 피트니스 선수에 그치지 않고 여러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계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운영사에 따르면 “올해 머슬앤피트니스 챔피언쉽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피트니스 강국인 국내 피트니스 선수들이 세계적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발판이 될 ‘아시아 챔피언 쉽’ 또한 계획하고있다”고 전했다.

 

Comments

comments

Muscle & Fitness Korea 콘텐츠 관리자 / 대회 기사 및 취재 요청은 Contact 메뉴에서 신청서를 작성 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Click to comment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More i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