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Flex - Features

2017 NPC NATURAL WESTERN USA

1. 사진에 보이는 장난기와 달리 후안 나바와 제럴딘 셀러이스는 모두 목표를 향해 정진하고 있다.

 

2. 니콜 케인의 환한 미소는 성공의 보증수표다.

 

3. 카일라나-엘리자베스 에치베리와 마타 플로레스가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이유를 알 것 같다.

 

4. 브리트니 화이트는 무대에 오르기 전 평정심을 유지하며 래터럴 레이즈 몇 세트를 실시했다.

 

5. 타라 고어먼과 트리샤 자키니는 대회에는 진지하게 임했지만 무대 뒤에서는 즐기는 법도 알았다.

 

6. 닉 라미레즈와 로드릭 해리스는 앞날이 창창하다.

 

7. 캐런 영은 트로피를 하나도 아닌, 두 개도 아닌, 세 개나 거머쥐었다. 집까지 옮기려면 트럭이라도 불러야 할 것 같다.

 

8. 이스라엘 캄파가 클래식 피지크 체급에서 우승한 후 여유 넘치는 포즈를 취했다.

 

9. 알렉산더 말리노 프스키는 무대에 오르기 전 마인드-머슬 커넥션을 끌어 올린다.

 

Comments

comments

Muscle & Fitness Korea 콘텐츠 관리자 / 대회 기사 및 취재 요청은 Contact 메뉴에서 신청서를 작성 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Click to comment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re in Flex - Features

  • THE “REALITY”

    현실처럼 상상해 보는 2017 올림피아 보디빌딩을 하려면 믿음이 필요하다. 그래서 필자도 나 자신을 믿어 보자는 마음으로...

  • O WHAT A WEEKEND!

    끝내주는 주말이야! 아마존 스포츠 뉴트리션이 ‘2017 올림피아 피트니스 퍼포먼스 위켄드’를 여러분께 선물합니다. BY DAVE...

  • UNEXPECTED

    예측 불가 “이번 생에” 올림피아 우승은 못 할것 같다고 말했던 덱스터 잭슨은 2008년에 로니...

  • OLYMPIA DYNASTIES

    올림피아 왕조 연대기 세계 최고의 보디빌딩 대회인 올림피아에선 역사상 가장 위대한 황제들이 탄생했다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