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Partners

TaeHa since 1995

태하(TAEHA), 1995년 기술은 시작됩니다

1995년 1월, 기술이 큰 기업, 젊고 활기찬 벤처기업이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제대로 된 운동기구 제조 경험이 전무했던 한국에서 신생 벤처기업이 한국 및 전세계시장을 두드릴 수 있었던 것은 자동제어 기술과 같은 원천기술의 독자적 개발에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클럽용 트레드밀을 개발하고 2000년에는 Good Design 수상에 빛나는 바이크를 개발하였으며, 이후 일립티컬 제품을 완성하여 유산소 기구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기술 독립, 품질 완수, 수입유통의 새 패러다임!!!

STEX는 전자&기계 설계, 제품 디자인,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독자적인 기술과 경험으로 진행합니다. 위와 같은 전 과정을 STEX만의 노하우로 진행하여 자체 기술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국내 피트니스 업체 유일 ‘한국서비스품질인증’을 획득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24시간 내 처리가능한 사후관리서비스(AS)를하고 있는 국내 유일한 헬스기구 기업입니다. 한번 만든 제품은 끝까지 책임진다는 마음가짐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개발과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17년 6월 1일 부로 미국 CORE HEALTH & FITNESS 사의 STARTRAC, STAIRMASTER, NAUTILUS, SCHWINN등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공식독점수입하게 되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대한민국 피트니스 산업시장에서 새로운 컬레버레이션을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의 피트니스 산업의 역사를 만들어 온 태하(TAEHA)는 새로운 브랜드와 트렌드로 시장을 선도하겠습니다.

 

스텍스 피트니스 코리아 웹사이트: www.stexfitness.co.kr

스타트랙 코리아 웹사이트: www.startrac.co.kr

 

 

 

Comments

comments

Muscle & Fitness Korea 콘텐츠 관리자 / 대회 기사 및 취재 요청은 Contact 메뉴에서 신청서를 작성 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Click to comment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More in Part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