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trition,

어떤 야채 칩이 가장 맛있을까? 그리고 어느 것이 가장 건강할까?

MU0318_ET_TASTE_01

채소 등장

어떤 채소 칩이 가장 맛있을까? 그리고 어느 것이 가장 건강할까? <머슬&피트니스> 직원이 확인해 보았다.

글: 숀 도넬리

사진: 브라이언 클러치

 

다음 번에 당신이 짭짤하고, 바삭바삭한 과자가 먹고 싶을 때면, 포테토칩이나 꼬북칩은 제쳐두고 채소 칩을 찾자. “고구마, 케일, 히카마 같은 것들로 만든 칩은 일반 감자 칩이나 옥수수 칩보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주 탐파에서 공인 영양사로 일하는 제니퍼 어거스틴스는 말한다. “식사 사이에 먹기 아주 좋은 간식거리죠.” 물론, 칼로리와 탄수화물은 항상 쉽게 쌓이므로 섭취량에 주의하자. 과자 봉지에서 바로 꺼내 먹는 대신 접시에 10~12개의 칩을 내어 놓고 먹는 것이 좋다. 소스에 찍어 먹을 땐 살사, 과카몰리, 후머스, 또는 플레인 그리스요구르트와 향
신료를 함께 곁들이자.

맛을 평가하기 위해 <M&F> 직원이 5개의 야채칩을 1(역겨움)에서 5(맛있음)로 평가했다. 다음은 그 결과이다.

 

1. 테라 미드테리니안

편집부 평점: 4.47

고구마, 파스닙, 그리고 유카로 만든 이 제품은 우리 직원들로부터 최고 점수를 받았다. 하지만 영양사는 덜 감동했다. 그녀는 테라의 오리지널 칩이 더 낫다고 했다.

 

2. 시에테 씨 쏠트

편집부 평점: 3.73

직원들은 알갱이가 없는 이 토르티야 칩을 많이 좋아했다. “짭짤하고 매우 맛있네요.” 마케팅 디렉터인 조다나 비안코시노는 말했다. 영양사도 인정했다. “이 칩은 치아씨가 들어 있는데 이것은 오메가 3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어거스틴스가 말했다.

 

3. 히카 칩 칠리 라임

편집부 평점: 3.33

히카마 슬라이스로 만들어진 이 구운 칩은 좋은 점수를 받았다. “강렬한 맛이에요.” 인턴 딜런 화이트는 말했다. 영양사도 좋아했다. “섬유질이 풍부하네요.” 어거스틴스는 말한다.

 

4. 리듬 수퍼푸드 비트 칩: 네이키드

편집부 평점: 2.60

몇몇은 아주 싫어하고 몇몇은 이 비트 칩을 사랑했다. “바삭하고 달콤해요.” 디지털 포토 에디터인 제키 프리드먼은 말한다. 그리고 영양사는 이 칩의 낮은 칼로리와 높은 칼륨 함량을 칭찬했다.

 

5. 브래드 베지 칩스 케일

편집부 평점: 1.93

포장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말하겠다.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았다. “그냥 생채소 맛이에요.” 카피 에디터인 제프 톰코가 말했다. 그러나 영양사들은 이 칩에 주목한다. “원하는 만큼 먹어도 되는 칩입니다.” 어거스틴스가 말한다. “이건 케일이에요. 몸에 좋다는 뜻이죠!.”

 

영양관리사의 픽!

1. 리듬 수퍼푸드 비트 칩: 네이키드

2. 브래드 베지 칩스 케일

3. 시에테 씨 쏠트

4. 히카 칩 칠리 라임

5. 테라 미드테리니안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