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안녕하세요 김기동 선수!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A: 서울에서 퍼스널 트레이너 겸 피트니스 선수를 하고 있는 27세 김기동입니다.

 

Q: 키가 굉장히 크신 것 같은데 신체 스펙이 어떻게 되나요?

A: 키가 188cm이고 102kg입니다.

 

Q: 시합을 출전한 선수로서 수상 경력은?

IFBB Korea Grand Prix Physique novice 3rd

WBC Men’s Physique 2nd WBFF ASIA Muscle Model 2nd PRO

WBFF World Europian Championship PRO Muscle Model 3rd(동양인 최초 머슬 모델 입상)

 

Q: 어떤 계기로 운동을 처음 시작하셨나요?

A: 키는 큰데 너무 말랐던 게 컴플렉스여서 63kg인 시절 체중을 중량하기 위해 시작하였습니다.

 

Q: 처음 시합 출전했을 때와 지금과의 차이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A: 시합을 출전할수록 나 자신에 대한 더 큰 가능성의 발견, 무대 위에서의 여유 그리고 무대를 진정 즐길수 있는 마인드를 가지게 된 거 같습니다.

 

Q: 선수로서 롤 모델과 이유

A: Ronnie coleman 레전드 보디빌더로써 로니 콜먼의 멘틀은 현재도 항상 귀감이 되며 운동할 때면 로니 콜먼의 영상을 틀어두고 하곤 합니다. 그의 명언 as heavy as you can as many as you can은 항상 운동 중에도 되새깁니다. Robert Timms 올림피아 클래식 피지크 선수이고 키가 저와 같은 188cm입니다. 제가 원하는 밸런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롤모델입니다. Arash rahba 올림피아 클래식 피지크 선수이고 제가 딱 가지고 싶은 볼륨감과 무대 위에서 대단한 아우라를 풍기는 선수입니다.

 

Q: 국내에서 닮고 싶은 선수와 그 이유를 알려주세요

A: 클래식 피지크의 꿈을 가지고 있는 저에게 국내에 강성진 선수의 몸 특히 하체의 세퍼레이팅은 저에게는 가지고 싶은 가져야만 하는 꿈의 선물과도 같습니다. 강성진 선수님의 하체를 생각하며 오늘도 하체운동을 했고 선수가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동영상도 일부 개인 소장 중입니다..ㅎㅎ

 

Q: 앞으로 선수로서의 목표, 그리고 선수를 그만둔 후 계획은 어떤 건가요?

A: IFBB PRO 선수가 되는 것이 일단 선수로써 가장 이루고 싶은 꿈입니다! 그리고 클래식 피지크 프로 무대에 서는 것입니다!^^ 그 이후로의 계획은 아직 싶이 생각해보지 않았어요. 우선 IFBB PRO 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Q: 보통 운동하는 시간과 운동 분할 루틴은 어떤 식으로 정하시나요?

A: 보통 오후 2시쯤 운동을 시작하고 운동 루틴은 정해둔 것이 없이 그날그날 하고 싶은 부위의 하고 싶은 운동을 하며 큰 맥락을 만들어두고 그 안에 선 자유롭게 운동합니다^^ 정해진 틀보다는 그날의 기분에 따라 자유로이 하는 편입니다.

 

Q: 자신 있는 코칭 분야가 있으시다면 어떤 분야?

A: 자세교정 및 근력운동의 세부 움직임에 대해 공부를 많이 하고 있어 아직 부족하지만 그래도 현재 제가 자신 있다고 말할 수 있는 부분인 거 같습니다.

 

Q: 시합을 준비할 때 주로 섭취하는 음식들을 알려주세요

A: 닭가슴살 소고기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고구마와 오트밀로 탄수화물을 보충하며, 운동 전 부스터는 예 버디와 테스 토젠, 운동 후 로니 콜먼 아이소 트로픽을 섭취하며 운동하고 있습니다. 영양제는 비타민과 오메가 3 같은 기본적인 것들만 섭취하고 있습니다^^

 

Q: 다음 출전을 계획 중인 대회는 어떤 건가요?

A: 내년 8월에 런던에서 있는 WBFF World Pro 대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Q: 김기동 선수에게 레슨을 받으려면 어느 지역에서 가능한가요?

A: 신논현과 역삼 쪽에서 개인 레슨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트레이너는 아니지만 열정을 다 해서 제가 아는 모든 걸 이용해 가르쳐 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레슨 문의 kkd7287)

댓글 한 개

UEJRe

12월 24, 2016

김기동 선수님은 몇살부터 운동을 시작하셨나요?

응답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