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Flex - Features

SCENE AT – 2017 ARNOLD SPORTS FESTIVAL

2017 ARNOLD SPORTS FESTIVAL (2017 아놀드 스포츠 페스티벌)

3월 2~5일, 오하이오주 콜럼버스

 

1. 아놀드 엑스포에서는 레슬링을 비롯한 다양한 격투기 시범이 펼쳐졌다.

2. 전 세계의 팬들이 시즌 초반에 열리는 보디빌딩계 최대의 행사를 구경하기 위해 콜럼버스로 모여들었다. 보디빌딩, 피트니스, 스포츠 대회를 감상하고, 모델 선발 대회에 참가하고, 공짜 상품도 받고, 아놀드도 만나다 보면 잊지 못 할 주말을 보낼 수 있다.

 

3. 남성 피지크 선수들이 무대 뒤에서 펌핑하고 있다.

4. 관계자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2020년에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올림픽에서 데드리프트가 정식 종목으로 채택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

 

5. 세계 최고의 프로 팔씨름 선수들이 아놀드 클래식 팔씨름 챌린지에서 맞붙었다. 단순한 밥값 내기 팔씨름이 아니었다.

6. 웨이더 소속 선수이자 IFBB 프로인 스티브 쿠클로는 영국에서 발간된 <플렉스> 최신호 표지가 마음에 드는 모양이다.

 

7. 아놀드 폴 피트니스 챔피언십이 주말 동안 가장 인기 있는 행사였던 이유를 아주 잘 알겠다.

8. 스트롱맨이 이처럼 가벼운 중량을 머리 위로 드는 모습은 자주 보기 힘들다.

 

9. 피겨 인터내셔널에 참가한 선수들이 대회가 끝난 후 긴장을 풀고 무대 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0. 올해는 스코틀랜드 하일랜드 게임이 처음으로 선보였다.

 

11. 올해 9월에 열리는 미스터 올림피아 관계자들은 대회 마지막 행사로 포즈다운 대신에 이 경기를 할지 고민 중이라고 한다.

12. 후안 모렐은 아놀드 클래식에서 받아든 5위라는 성적표가 그리 마음에 들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최고의 팬인 딸 이사벨라와 아내 캐런 앞에서는 그런 사실도 잊은 모양이다.

 

13. 스티브 와인버거, 타일러 매니언, IFBB 프로 리그 및 NPC 회장인 짐 매니언, 멜 챈시

14. 올림피아 212체급에서 5회 연속 우승하며 212체급의 왕이라 불리는 플렉스 루이스도 꼬마 팬의 식스팩 복근에 감탄을 금치 못 했다.

 

15. 아놀드 엑스포에 별의별 사람이 다 모인다는 증거.

16. 스트롱맨이라면 이 정도는 머리 위로 들어 줘야지!

 

17. 사상 최고의 보디빌더가 취한 고전미 넘치는 포즈가 캔버스에서 재탄생했다.

 

Comments

comments

Muscle & Fitness Korea 콘텐츠 관리자 / 대회 기사 및 취재 요청은 Contact 메뉴에서 신청서를 작성 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More in Flex - Fea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