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Flex - Athletes & Celebrities

ASK THE CHAMP – MIND GAMES

MIND GAMES – 마인드 게임

판타지 축구 게임, 올림피아 포즈다운, 그리고 <HI5TORY>

글: FLEX LEWIS, 올림피아 212파운드 체급 5회 우승자

 

Q. 당신과 212체급 선수들로 6인조 축구팀을 꾸려 보자. 당신은 어떤 포지션에서 뛰겠는가?

가이 시스터니노는 공격수다. 이탈리아인이고, 입은 거칠어도 경기장에서 실력으로 보여 줄 것이다. 나도 공격수다. 수비수는 호세 레이먼드와 히데 야마기시고, 미드필더는 에두아르도 코레아다. 골키퍼는 찰스 딕슨이나 새미 알 하다드 중 하나인데 고르기가 힘들다.

 

Q. 2016년에는 사람들이 바라던 당신과 필 히스의 포즈다운이 실현되지 않았다. 2017년에도 그 희망을 버리지 않을 것인가?

2017년에도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정말 좋을 것이다. 그저 서로의 옆에 서고 싶을 뿐이다. 역사적인 의미에서도 좋은 비교가 될 것이다. 선수 자신을 위해서, 그리고 팬들을 위해서라도 라이트급 챔피언과 헤비급 챔피언을 비교해 보지 않는다면 지금으로부터 20년 후의 사람들이 이상하게 생각할 것이다.

 

<HI5TORY>

212체급 5회 우승자인 플렉스가 타이틀 방어를 어떻게 준비하는지 궁금하다면 2016년에 발표된 올림피아 다큐멘터리인 <HI5TORY>를 FLEXonline.com에서 확인해 보자. 루이스가 2016년 9월에 올림피아에서 5번째 타이틀을 획득하기 몇 주 전부터 그의 머릿속에 어떤 생각들이 스쳐 지나갔는지 확인할 수 있다. 그의 트레이닝 파트너인 에릭 하트가 ‘웨일즈의 드래곤’ 루이스와 운동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설명해 줄 것이다.

 

Muscle & Fitness Korea 콘텐츠 관리자 / 대회 기사 및 취재 요청은 Contact 메뉴에서 신청서를 작성 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More in Flex - Athletes & Celebrities

  • ASK LEE – A DATE WITH DESTINY

    A DATE WITH DESTINY (운명과 같은 날들) 1982년은 리 해니에게 잊을 수 없는 해다....

  • RETRO ATHLETE – DENNIS JAMES

    DENNIS JAMES (데니스 제임스) 데니스 제임스는 ‘위협’이라는 별명답게 역대 가장 밀도가 높은 흉근을 자랑했다....

  • WEIDER ATHLETES WEIGH IN

    후안 모렐 Q: 당신은 무대에서 9개월을 떠났다가 콜럼버스에서 열린 아놀드 클래식에 참가했다. 다시 대회에...

  • ASK THE CHAMP – DAYS TO REMEMBER

    DAYS TO REMEMBER (잊기 힘든 나날들) 프로젝트 플렉스, 플렉스 루이스 클래식, 그리고 2017년의 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