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터 블로그,

아시아 그랑프리를 빠짐 없이 즐기는 방법

DIMvisuals-82-1024x683

IFBB PRO 아시아 그랑프리는 대회 관람 외에도 보디빌딩 피트니스 마니아들이 함께 어우러져 아시아 그랑프리에 출전하는 선수들과 함께 어우러져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순한 대회를 넘어선 재미와 흥분을 만끽하는 아시아 그랑프리를 하나도 빠짐없이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9월 24일 – 비키니 포징 세미나 (유료, 국내 대회 출전 비키니 선수 무료)

올림피아 비키니 2위 쟈넷 라유 선수와 3위 코트니 킹 선수가 국내 비키니 선수들에게 직접 지도하는 비키니 포징 세미나! 지금껏 포징을 어떻게 해야 좋은 포징인지 잘 몰랐던 선수들과 자신의 포징을 교정받고 싶은 국내 선수들을 위해 쟈넷과 코트니가 시간을 할애해 여러분들을 도와드립니다. 대회 출전 경험이 없는 예비 선수들도, 대회 경험이 있는 현역 비키니 선수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자신의 포징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기회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9월 24일 – 프로 팬미팅 (무료)

미국 현지에서도 만나기 어려운 올림피아 챔피언과 올림피아 정상급 선수들과 직접 만나서 싸인과 기념 촬영 등을 할 수 있는 프로 팬미팅은 선수와 팬이 교감할 수 있는 좋은 자리로서 프로 선수들의 젠틀한 매너에 다시 한번 반할 거라 생각됩니다. 작년은 추석 당일에 열렸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찾아오셔서 기억에 남는 좋은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9월 24일 – 프로 기자회견 (무료)

올림피아에 출전한 이야기들과 아시아 그랑프리에 출전한 선수들의 소감 등 출전 선수들에게 궁금했던 질문하고 답하는 시간까지 마련된 기자회견은 현장에서 벌어지는 보디빌딩 212 선수들의 즉석 계체까지 더해서 다음날 벌어질 대회를 더욱 흥분되고 기다리게 만듭니다. 보디빌딩 피트니스 슈퍼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기자회견은 티켓을 예매하지 않은 팬들도 제한 없이 입장이 가능합니다.

 

9월 25일 – 프리 져징 (유료, VIP 티켓 소지자 only)

오후에 벌어지는 프로 대회에 본선 출전하는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하는 프로 보디빌딩, 피지크, 비키니 예선전을 통해 선수들의 컨디션과 몸 상태 등을 미리 체크하는 예선전은 대회의 박진감을 더합니다. 본선과 달리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프로 선수들의 여유 있는 모습과 장난기 가득한 제스처까지 놓치지 않고 모두 빠짐없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9월 25일 – 피지크, 비키니 리허설 (국내 대회 출전 선수 only)

조금 후에 벌어질 국내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 긴장되고 다시 한번 포징을 점검해보고 싶은 국내 선수들을 위해 피지크 부문에서는 올림피아 챔피언 제레미와 라이언 테리가, 비키니 부문은 쟈넷 라유와 코트니를 비롯한 아시아 그랑프리에 출전하는 IFBB 프로 선수들이 국내 선수들에게 동선과 포징 팁을 전수해줍니다. 비록 짧은 시간 동안 함께하는 리허설이지만 올림피아 정상급 선수에게 배우고 함께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입니다.

 

9월 25일 – 국내 피지크, 비키니 대회 (유료, VIP & GUEST 티켓)

처음 대회를 출전하거나 대회 경험이 부족한 선수들을 위한 노비스 부문과 진짜 최강자를 가르는 오픈 부문으로 나눠진 아시아 그랑프리 국내 대회는 매년 한층 발전된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고 올해부터 처음으로 가능성과 기량이 뛰어난 선수는 대회 심판으로 참가한 올림피아 프로모터와 세계 최고의 트레이너 닐 힐이 대회 마치고 면담을 통해 IFBB PRO 선수 자격을 얻고 올림피아로 출전하는 길까지 지도해주기 위해 스카우트할 예정이라 합니다. 오픈 대회 우승자는 다음 해 열리는 미스터 올림피아 모델 서치 피지크, 비키니 부문에 예선전 없이 바로 본선으로 출전하는 자격을 얻게 됩니다.

 

9월 25일 – 프로 대회 (유료, VIP & GUEST 티켓)

진짜 프로 보디빌딩, 피트니스 대회가 어떤 건지 보여줄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올림피아급 선수들이 어떤 기량인지 왜 IFBB PRO 선수들이 최고인지 말로 떠들지 않고 관객들에게 증명해 보입니다. 무대에 오른 프로 선수들의 몸짓 하나만으로도 일반적인 선수들을 압살 시킬 기량을 가진 선수들이 총출동해 풍성한 볼거리와 감동을 선사해 드립니다. 특히 마지막에 벌어지는 포즈다운 타임은 진짜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은 모를 정도의 흥분과 쾌감을 이끌어냅니다.

 

모든 시합과 일정을 마친 후 미리 예약된 라운지 클럽에서 알콜과 간단한 다과를 나누며 즐기는 애프터 파티가 올해 처음 계획 되었습니다. 대회에 출전한 프로 선수들에게는 9월 올림피아와 아시아 그랑프리를 준비하느라 묵혀뒀던 오랜 긴장을 한번에 날려버리고, 참석하는 게스트들에게는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 선수들과 함께 어울어져 함께 즐기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9월 27일 – 보디빌딩 세미나 in 인천 (유료, 플렉스 루이스 & 닐 힐)

미스터 올림피아 보디빌딩 212 막강 챔피언 플렉스 루이스와 그를 올림피아 챔피언까지 만들어낸 최고의 트레이너 닐 힐 콤비가 인천에서 세미나를 엽니다. 이미 프로젝트 플렉스라는 보디빌딩 캠프를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고 있는 플렉스는 여러 세미나 경험을 통해 세미나 참석자들이 궁금한 모든 사항들을 단번에 해결해줄 예정입니다. 트레이닝, 다이어트, 컨디션 조절 등 보디빌딩과 웨이트 트레이닝에 관한 모든 걸 올림피아 챔프와 최고의 트레이너 닐 힐에게 직접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